녹색채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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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쏘마 조회 2회 작성일 2020-08-14 15:57:4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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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지게 먹어도 살안찌는 채소는? (다이어트 야채 총정리)

00:08 다이어트 채소 고르는 팁
00:37 잎채소
01:23 실채소
01:37 길쭉이채소
02:15 빈수레채소
02:47 통통이채소
03:14 밥채소
03:44 다이어트 야채 총정리


쏘팟 블로그글 보러가기 ▶ https://blog.naver.com/yashin1210/221419336100


※ 영양성분 출처
1. 농촌진흥청 국립농원과학원 식품영양정보 (http://koreanfood.rda.go.kr/kfi/fct/fctFoodSrch/list)
2. 江部康二. 食品別糖質量ハンドブック 增補新版. 洋泉社. 2016.
됐보면좋아요누름 : 댓글에 구독자수 언급한거 보고 구독했습니다,, 어제부터 아주 재밌고 유익하게 보고있어요 물론 목소리를요
파란너구리 : 저 채소들 먹을때를 떠올려보니 고기랑 곁들여 먹거나 양념해서 볶음요리 해먹는데 그러면 소용없겠지 ㅋㅋㅋㅋㅋ 흑
송다희 : 이렇게 깔끔하고 스윗하게 정리해 주신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쫑이 : 바프준비중인데.. 진짜 안쪄요?? 엄청 먹어도??
퐝맹맹 : 혹시 잎채소 몇그램 기준으로 볼때 당질함량이 0~1g 정도 인가요??
Irene Lee : 유용한 정보만 깔끔하게 편집하셔서 보기 편하고 좋네요~ 그리고 옷 색깔 완전 취저에요ㅠ
Gyuri Kim : 쏘팟선생님, 영상 잘 보고 있는 1인입니다. 질문이 있는데요 양배추는 잎채소라 당질이 거의없어 맘껏 먹어도 된다하셨는데, 제가 쓰는 앱에서는 양배추 100그람당 탄수화물이 5.8그람 이라고 표기되더라구요. 당질과 탄수는 다른건가요?무시하고 맘껏 먹어도 될까요? 익혀서 아침 점심으로 먹었는데... ㅠㅠ
이승희 : 그럼 양배추을 하루에 500그람씩 섭취해도 되는건가요?
권나라 : 양상추랑 토마토랑 숙주랑 양파만 먹는 중인데 영양소 불균형이 오진 않을까 걱정됩니다 ㅠㅠ
냉동쉐프 : 진짜 세상에서 오이가 제일 싫어 하는 음식인데(특유의 냄새가 싫음), 대회 나가기전에 배고프면 방울토마토&오이만한게 없음, 개인적으로 오이에 쓰리라차나 덴마크 샤워크림 찍어먹는게 제일 먹을만했음(오이는 쓴게 싫어서 껍질벗겨서 먹음). 전 워낙 잘먹는편인데(다이어트만 안한다면 치킨 3마리까지도 먹음), 대회나갈때 체지방 한자리수 까지 떨어뜨려준게 "오이"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장난아님 , 오이 통으로 한개 먹고 찐단호박 먹으면 단호박에 거의 꿀맛남 ㅋㅋㅋㅋ

가장 건강한 녹색 채소 6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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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분이 풍부한 녹색 채소는 건강에 유익한 성분이 다량으로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반드시 섭취해야 하는 식품 중 하나인데요. 슈퍼푸드로 불리는 케일을 포함하여 콜라드 그린, 시금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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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일
콜라드 그린
양배추
시금치
순무잎
근대
상추
샐러리 등등 야채 많이드시고
건강하세요 ~~♡♡♡

식품의 종류/ 녹색채소/ 열매채소/ 뿌리채소/ 육류/ 생선류

#녹색채소 #열매채소 #뿌리채소 #육류 #생선류
Jini.pianigirl : 8 like 식품을 종류별로 분류를 잘 해 주셨네요
글빵 Q : 식품의 종류가 참 많아요. 종류별로 분류를 잘하셨어요
뽕짝귀부인 : 봄동 맛있는데~
막상 가면 그거 같은데 종류 정말 많아요
감기조심하세요~잘드시고 화이팅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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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색채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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