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즈머슬게이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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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애드마왕 조회 1회 작성일 2020-08-01 21:12:0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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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루치 필청] 게이너 먹기 전에 꼭 보세요!!!!

#게이너 #살찌우기 #칼로리 #당뇨
게이너는 우리 메루치들한테 '악' 입니다.
아직도 게이너를 체중증량용으로 추천하는 트레이너나 업체들이 있다면
믿고 거르세요.

'마른사람들의 증량은 단순한 수치상의 증가가 아니라 자존감과 자신감의 증량이다'

메루치 양식장 @anchovy_story
갊(이가람) @1.88_88
정선생 @96_jwy
기린 @sonjaemin123
이준영 : 삶은계란 먹고 , 아침엔 힘들더라도 회사에서 밥 엄청먹고.. 저녁에 운동하고, 집밥 많이먹고, 과일, 비타민 잘섭취하고, 쉬는날엔 새벽에 조깅하고.. 자전거 열나게타고, 철봉, 팔굽혀펴기, 앉았다 일어났다 주5일 이틀휴무 해서 매일 2시간 운동 30kg찌웠다. 정신력 끈기만 있으면 뭐든 할수 있어 .
tv쪼꼬 : 매스펜텀도 게이너인가요??
태태 : 구독을하고 삿어야햇는데 사고서 영상보고 후회하고있네요.. 거의 새건데 버리기에는 아깝고 올바르게 먹는법있을까요ㅠ
David Beckham : 해당제품 출근전 운동시 공복에, 퇴근후 운동시 저녁먹고 섭취중입니다. 운동후에는 먹어도 좋다고 하셨는데 혹시 섭취방법을 바꿔야할까요?
클럽입밴와꾸보면짖는개 : 킹콩팩토리 씹새끼들 게이너 먹고 몸 망가짐
김미정 : 칼로리 몬스터
초코맛_ https://coupa.ng/bFwFvj
쿠앤크_ https://coupa.ng/bFwFxo
딸기맛_ https://coupa.ng/bFwFyM
하승엽 : 현재 77kg인데 80kg으로 증량을 위해서 게이너를 먹고있습니다. 저녁에 운동 끝나고 3스푼 타서 물 300ml정도 타서 1번정도만 마시고 있는데 이정도 섭취는 괜찮을까요??
이 영상을 보고 게이너 말고 다른 보충제를 샀어야하는데.. 버리기는 아깝고ㅠㅠ
짱구tv : 발크얼 할려면 체지방 어느정도 있어야 되나요? 저 뼈만 있어서 뱃살 (체지방)이 없어서 ㅠㅠ
유동환 : 게이너상품을 따로사먹진않고
칼로바x 의 프로틴쉐이크 사서 쉐이크한스푼에 미숫가루 한스푼타먹는데 괜찮을까요?
푸른만두 : 보충제 이름 칼로리 몬스터 입니다 이거 문제면 바로 지울게요...! 혹시나 궁금해 하시는분들 계실까봐서..

단백질 보충제 섭취 가이드 1편 [헬린이 필독]

보충제,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헷갈린다면 꼭 보서야 합니다.


Reference
[1] Haun, C. T., Mobley, C. B., Vann, C. G., Romero, M. A., Roberson, P. A., Mumford, P. W., ... \u0026 Beck, D. T. (2018). Soy protein supplementation is not androgenic or estrogenic in college-aged men when combined with resistance exercise training. Scientific reports, 8(1), 11151.
[2] Areta, J. L., Burke, L. M., Ross, M. L., Camera, D. M., West, D. W., Broad, E. M., ... \u0026 Hawley, J. A. (2013). Timing and distribution of protein ingestion during prolonged recovery from resistance exercise alters myofibrillar protein synthesis. The Journal of physiology, 591(9), 2319-2331.
[3] Moore, D. R., Areta, J., Coffey, V. G., Stellingwerff, T., Phillips, S. M., Burke, L. M., ... \u0026 Hawley, J. A. (2012). Daytime pattern of post-exercise protein intake affects whole-body protein turnover in resistance-trained males. Nutrition \u0026 metabolism, 9(1), 91.
[4] Dangin, M., Boirie, Y., Guillet, C., \u0026 Beaufrère, B. (2002). Influence of the protein digestion rate on protein turnover in young and elderly subjects. The Journal of nutrition, 132(10), 3228S-3233S.
[5] Witard, O. C., Jackman, S. R., Breen, L., Smith, K., Selby, A., \u0026 Tipton, K. D. (2013). Myofibrillar muscle protein synthesis rates subsequent to a meal in response to increasing doses of whey protein at rest and after resistance exercise. The 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 99(1), 86-95.
[6] Morton, R. W., Murphy, K. T., McKellar, S. R., Schoenfeld, B. J., Henselmans, M., Helms, E., ... \u0026 Phillips, S. M. (2018). A systematic review, meta-analysis and meta-regression of the effect of protein supplementation on resistance training-induced gains in muscle mass and strength in healthy adults. Br J Sports Med, 52(6), 376-384.
[7] Bandegan, A., Courtney-Martin, G., Rafii, M., Pencharz, P. B., \u0026 Lemon, P. W. (2017). Indicator amino acid–derived estimate of dietary protein requirement for male bodybuilders on a nontraining day is several-fold greater than the current Recommended Dietary Allowance. The journal of nutrition, 147(5), 850-857.
장유진 : 100kg에 200g의 단백질은 당연히 보조제+식단 합친 단백질양 맞죠?
윤수빈 : 프로틴은 그럼 공복이고 운동한 후에만 먹어야되나요?
‘‘ : 웨이프로틴 먹고 식욕 저하되는걸 원치 않을 경우엔 어떡하나요. 멸치라서 많이 먹어야 하는데
유가네 : 김계란님 그럼 몸무게가 100키로 라고 가정했을때 200g중 식단으로 하루에 150정도를 섭취하면 보충제로 50g 섭취하면 되나요 ?
앤하이 : 질문있습니당!

제가 단백질 보충제는 안먹고 검은콩가루를 밥수저로 두숟갈 두유에 타서 아침마다 먹는데
(가끔 저녁대신 먹기도 함) 그게 단백질 섭취에 도움이 되나요?

근력을 키우려는 목적은 아니고
신체벨런스와 운동하는데 피부 노화가 없게 하기 위해서에요^^
우야 : 4끼면 하루에 4번 꺾어 마신다는거야?
오채민 : 궁금한데, 하루 단백질 할당량이 본인 몸무게 X 1.6~2.2인가요?? 아니면 부가적으로 단백질 보충제를 그 정도 먹어야한다는 의미인가요?!
yoemso : 언제부턴가 빡빡이형 오른손 움직임에 집중되기 시작함ㅋㅋㅋㅋㅋㅋ
묵 빠 묵 찌 묵 빠
발잽이 : 하루에 120그람 퍼서 먹으려고 하는데
대략 1스푼에 30그람으로 처도되나요?
Dh dh : 보충제를 4끼에 나눠서 섭취하라고요?

마른사람이 게이너를 먹지말아야 하는 이유

✔️국내 최초 체중증량 클래스 (부산/울산)
[벌크업 프로젝트 6기]
모집 기간 : 03. 01.~ 03. 31.

자세한 사항은 메루치 양식장 인스타그램
@anchovy_story 과
https://blog.naver.com/rkfka5419/221737231310
위 링크의 블로그에서 확인 부탁드릴게요 :)
*위 링크는 5기 모집 공고 입니다. 참고만 해주셔요

메루치 양식장 @anchovy_story
갊(이가람) @1.88_88
정선생 @jeong__teacher
기린 @sonssiyo

✔️[메루치양식장 운동 커리큘럼]

운동이 처음이라면
맨몸운동으로 5kg 찌우기 :


홈트로 더 키우고 싶다면
마른사람을 위한 홈트레이닝 7가지 :


헬스장에 입문하는 메루치라면
헬스장에서 5kg 찌우기 :

dindin dean : 게이너가 콜라보다 몸에 안좋을까요? 그냥 밥 세끼 잘 챙겨먹으면서 운동도 하고 밥먹는 사이사이에 챙겨먹으려 하는데 이것도 부작용이 크게 나타날까요?
김현호 : 메트릭톤 게이너 제품을 먹으면서 헬스를 하는데 안좋은건가요 ㅠㅠ체중 좀 늘리고 싶어서요 멸치들에게 어울리는 보충제 추천 부탁드려요ㅠ
eeeoeoe : 아니 우유1L 다 마셔도 똥 멀쩡히 잘나오는데 왜 칼몬 게이너 먹으면 설사하는거지..이거 유당불내증임?
Search Finder : 와 진짜 유익한 정보.. 처음 알았네요 와.. 누구도 해주지 않는 말
호호 : 운동 직후에 1번만 먹어도 게이너 끊으면 체중늘린거 다 날라가나요??? 닭가슴살만 먹다가 단백질 보충제 WPS?로 넘어 가려는데 별룬가요?
시인 : 게이너 관련된 많은 유툽영상중에 가장 충격적이다ㅋㅋㅋㅋㅋㅋㅋ
서민호 : 게이너 운동할때만먹거든요!
근력운동50분씩매일하는데..
운동할때먹는건괜찮나요?
JAVE KANG : 단백질이 영어로 프로틴(protein)인데 모르는 사람들이 있네요 ㄷㄷ;;
게이너는 탄수화물+단백질로 이루어져 있는데
워낙 포함된 수치가 과하다 보니 운동직후에만
양 조절해서 드시면 괜찮다고 말씀하시는거 같은데;; 전 운동하는 사람도 아니고 보충제를 먹는 사람도 아닌데 저만 이해되나여?;;

@보충제 선넘어서 먹으면 각종 성인병을 가져올수있답니다
보충제 종류 : 웨이(단백질), 게이너(단백질+탄수화물), 매스(탄수화물) 자기가 먹고있는 보충제부터 알고 드세요;; 제발;;
양광일 : 운동하면서 섭취해도 왜 자꾸 배만 나오지? 생각핬는데 필요 이상의 과한 섭취 때문이었군...새로 보충제 사려고 했었는데 감사합니다
송승원 : 혹시 그렇다면 복싱같은 고강도 유산소 운동을 하고 게이너를 먹는 건 괜찮은 건가요 아님 그냥 보충제를 먹는 게 좋을까요?

... 

#가이즈머슬게이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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