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슬림핏트레이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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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편의점알바 조회 8회 작성일 2020-09-18 20:55:01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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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주만에 홈 트레이닝으로 11자 복근 만들기 도전!! [ENG/SPA SUB]

이 영상은 칼로바이의 유료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아옳이 김민영입니다!

오늘은 2주동안 홈 트레이닝으로
복근 만들기 컨텐츠를 가져왔어요!!

지금까지 찍었던 영상 중
가장 힘들게 찍은 영상이 아니었나...싶습니다
맙소사.......‍♀️

모두 저와 함께 홈트로 탄탄한 복근을 만들어봐요!
추운겨울 근육량을 늘려서
따뜻하게 보내봅시다

+ 좋아요 알림 구독 누르고
댓글과 이메일주소 남겨주시면
30분 추첨하여 칼로바이 음료와 바를 선물로 드릴게요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

인스타그램: @minyoung_aori

#유료광고 #홈트레이닝 #복근운동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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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정보

1. 아옳이 패키지 전용상품 U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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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프로틴에이드 포도맛 상품 U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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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퍼펙트 파워프로틴바 상품 U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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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M

Track : 슈퍼댕댕이
Music by 브금대통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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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ck : 잠자리잡기
Music by 브금대통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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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ck : 장난감전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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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ck : 학교가는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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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옳이 : !!당첨자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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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ate.com
gy****@naver.com모두모두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요!!!ㅜ_ㅜ!!!!
댓글보는데 너무 뭉클하고 꼭 다 성공하셨으면 좋겠고!!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
열심히 운동해서 건강한 겨울 나는걸로 -*
주소는 취합 후 일주일정도 걸릴 예정입니다
메일로 또 개별연락 드릴게요 -!
박ᄎᄆ : 살뺐다는 가정하에 솔직히 2주도 안걸릴수도있음 ㅆㄱㄴ
아똥꼬 : 10:26
2바이오 : ㄱ
런닝맨 : 이거 보고 운동할려고 했는데 너무 멈추시고 이야기 하시고 끝까지 30번30초 않하시니깐 못하겠어요
Manfredo Millan : you're beatiful :)
sky blue. : 복근만들면서 자연스럽게
전체적으로 살도 빠지나요?
김세인 : 배가 나오면 나올 수록 더 걸리나요???
알미 : 언니넘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서연 : 와 현실적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홈트하는거 같음

여자 헬스장운동루틴! 퍼스널트레이닝 없이 혼자운동하기! 피티만큼 칼로리 소모되는 복근 엉덩이 하체 유산소 팔 등 운동

안녕하세요!
라우입니다

퍼스널트레이닝 없이 혼자서 웨이트하는방법!
입문자용,초보자용 헬스장운동루틴으로
20~30분정도 소요되지만 구석구석 모든 부위를 운동하는 동작들이에요^^

사실 저도 바디프로필준비한다고 퍼스널트레이닝을 받았고 아직도 주1회정도 받지만, 끝나면 그만 할고에요..
전문가의 도움이 있으면 너무 좋지만~
혼자서도 가능해요!! 운동순서도 중요하니 꼭 영상으로 봐주시구요^^

요즘 아파트단지에 운동센터 있는 곳도 많고 혼자 운동하면 가격도 더 싸구!! 혼자서 운동 해봐요~~!!


그나저나 오늘 날씨 너무 좋네요?
날씨 좋은 금요일인데...집콕은 속상하네유
주말동안 맛있는 거 많이 드시구 담주부터 운동\u0026다여트 해봐요(불끈불끈)

#헬스장운동루틴 #여자헬스장운동루틴 #헬스장운동순서 #헬스장혼자운동하기
김태호 : 분할없이 매일 하는건가요???
날으는 띠롱이 : 우와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 내일 한번 가서 해볼게요 ㅠㅠㅠ
오리 : 궁금한게있어요 가슴 키우기고싶어요
지금 너무 마른 체셩인데 헬스로 가능할까요
o헬톡이쭈야o : 안녕하세요~전 홈트하고 있는데 탄력이 없다보니 헬스장을 가야하나싶어서요. 근데 헬스장가서 어떤 루틴을해야하나해서요~
박효섭 : 이렇게 하면 허리 무리없나요?
전수뎡 : 도움많이 되었어요ㅠㅠㅠ 저도 런닝만 주구장창하는데...ㅠㅠㅠㅠㅠㅠ 하나하나씩 차근차근 늘려나가볼게요!!!
H.H Jung : 헬스장 가기전에 꼭 들어와서 보는 영상이에요! 너무 도움되고 감사합니다!
장혜연 : 언니 혹시 유산소운동할때 잘못된 자세로 하면 다리가 너무 굵어지는것아닐까요? ㅜㅜ 다리가 얇아지고 싶은뎅.. 고민이에요!
권중근 : 죄송하지만 운동을 잘하신다면 상관없겠지만 제대로 자세도 못잡으시면서 퍼스널 트레이닝이 필요없다는 얘기는 좀 그렇네요..ㅎㅎ 스쿼트와 랫풀다운 자세부터 다시 배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피티선생님께서 저렇게 알려드린거라면 다른 제대로 된 선생님을 찾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노파심에 말씀드리는것도 있고 트레이너로써 기분이 좀 안좋은 말을 하셔서 댓글 남깁니다 ㅎㅎ
져니홈 : 이번에 헬스장 가서 함 해보게씁니다,,♥️

최고의 전신 근력운동 BEST5

혹시 지금도 살을 뺀다고 런닝머신위에서 걷기만 하지는 않으신가요? 런닝머신, 특히나 여러가지 다양한 근육의 사용없이 걷기등의 단순 유산소운동으로만 다이어트를 접근하신다면 단기적으로 볼 때 체중감량면에서 어느정도 효과는 있을 수는 있으나 장기적으로 볼 때 기초대사량의 감소로 더이상 체중감량이 일어나지 않는 정체기를 겪게되거나 체중이 다시 반등하게 되는 이른바 '요요현상'을 겪게 될 수도 있습니다. 사실 그래서 저희 땅끄부부가 예전 블로그나 유튜브에서 지금까지 소개시켜 드린 운동들을 돌이켜보면 대부분 유산소운동 측면이 강하지만 어느정도 기초 근력까지도 사용되는 운동들을 루틴으로 엮어서 보여드리고 있어 따라해 주신 많은 분들이 단순 유산소나 이전에 하셨던 절식 다이어트에 비해 정체기나 요요현상 거의 없이도 체중감량과 더불어 탄력있는 몸매 만들기를 성공적으로 하셨다고 합니다. (잘 따라해 주시고 댓글, 후기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 여러분들 땅끄부부가 항상 옆에서 응원하고 있습니다^^ 화이팅~!!) 그래서 오늘은 특별히 저희가 실제로 해보고 효과가 좋았던 근력운동들 중 몇 가지를 루틴으로 엮어서 여러분들께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본 '최고의 전신 근력운동 BEST5'에서 소개시켜 드리는 운동들의 순서와 간단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쿼트 [하체]
2. 리버스 플라이 [등]
3. 숄더 탭스 [상체/팔]
4. 시티드 니업 [복근]
5. 플랭크 [전신]

※ 영상을 보시면서 하루 1~2번 꾸준히 따라해주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단기간 멋지고 탄력있는 몸매를 만드시길 원하신다면 본 영상과 더불어 칼로리 소모 관련 영상을 함께 병행해 주시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 뮤직♬ : Laszlo - Imaginary Friends, David Bulla - Highlife
※ 댓글 관련 필독♥ 영상을 보시고 운동하시면서 일지나 후기 댓글을 남겨주시면 땅끄와 오드리가 댓글을 하나 하나씩 읽고 하트와 짧은 댓글로 응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동기부여가 되는 양질의 댓글은 많은 분들이 보시고 서로 힘내고 응원하실 수 있도록 유튜브 영상 댓글 상단에 고정을 해놓고 있습니다. 일지를 써주실 때에는 1, 2, 3일차... 이렇게 숫자로만 적으시면 댓글이 스팸으로 처리되는 경우가 자주 있으니 최소한 '한 줄 이상의 문장으로 새로운 댓글'로 적어주시면 (이전 댓글에 연달아서 적어주시면 알림이 안떠서 땅끄와 오드리가 못봐용ㅠㅠ) 꼼꼼하게 읽고 응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실 땅끄와 오드리가 직접 하루 3~4시간 이상씩 댓글을 최대한 응원, 답글해드리고 있으나 시간이 부족할 때가 있으니 긴 질문같은 경우에는 조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뇽뇨니 : 정말 이영상으로 몸매가 너무달라짐.....눈바디로도 느껴지구요 뱃살 군살도 정말많이 정리됐어요
ㅠㅡㅠ존버정신으로 참고 해야하지만 마지막운동으로 하기 최고인듯...힘들어도 몸이달라지는게 느껴지니까 포기할수없어요☺️점점 횟수늘려가면서하니까 더욱 효과만땅이더라구요~~땅끄부부님들 정말감사합니다...제가 절을 백번해드려야할정도로 몸이달라지고 건강해졌네요!!!! 더 대박나세요^^!!!!
호잇호잇 : 스쿼트 하는데 무릎에서 뚝 소리나는데 뭘로 대처해야됄까요? ㅠ
민윤지 : 아침 : 바나나 1개
점심 : 햇반 반개, 두부, 김치, 김
저녁 : 닭가슴살

줄넘기 1000개, 전신 칼소폭 (15분), 지금 이거(근력운동), 1시간 걷기

키 165에 몸무게 66이에요

ㅇ이렇게 해서 10키로 빼려면 얼마정도 걸릴까요?? 아무나 꼭 답변 부탁드려요 ㅠㅠㅠ 제발요
정세은 : 운동하다 죽을 뻔한 것을 광고타임이 살려주었습니다...
Hs S : 완전완전근력부족이라 꾸준히 하겠다고 다짐했는데 자꾸 까먹고 띄엄띄엄하게 되더라구여ㅠㅠ 이제부터 2주간 매일매일하고 글쓰러 오려구요..총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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윙크바 : 시티드 니 업 할때 허리가 너무 아려요... 플러터 킥? 자전거 할때도 허리가 너무 아프구 싯업도 할때 허리가 너무 아프구요... 허리 절대 안뜨게 하려고 하는데도 아픈데 왜이러는걸까여....
문정 : 간만에 땅끄부부님 영상으로 운동하는데 ,,10분이라고 영상을 과소평가하고 내몸은 과대평가했네ㅎ..
박지원 : 오늘부터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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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진 : 시티드 니업 할때 자세가 완전 딱 맞아서 다리가 하나 처럼 보여서 놀랐어요..
방구석인팁 : 계정을 옮겨서 여기다 새로 적을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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