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소인국테마파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로또의신 조회 8회 작성일 2020-09-18 16:31:22 댓글 0

본문

[VLOG] #1 JEJU 제주 소인국 테마파크

JEJU ISLAND SOINGOOK THEMEPARK

#제주 #제주도 #JEJU #JEJUISLAND #소인국테마파크
장동규 : 소인국테마파크 요구르트 모양은 뭐에요?
크레용심짱 : 저도 12월달에 가요!
혹시 렌트운전 하면서 위험했던 적 없었나요?
Roly Poly : 오 가보고싶었는데 대리만족합니다^^ 영상도 엄청 먼가 부드럽게 잘찍으셨네영! 배워갑니다 ^^
두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호랑 : 날씨 너무 좋아요 ! 언제 가신거에요 ??
호랑 : 샤워할 때 잘 안보여요 ㅠㅠ
양지현 : 난 소떡소떡이 좋은데

제주도에서 만나는 세계여행!(소인국테마파크) / Jeju Soingook Park / EunTteong(은떵) Tv

은떵Tv 무료 구독 하기 ☞ https://bit.ly/2IAhp09 ☜


#제주소인국테마파크 #소인국테마파크 #소인국파크 #제주여행 #미니랜드 #제주미니랜드

E018_제주도에서 만나는 세계여행! / Jeju Soingook Park / EunTteong(은떵) Tv

#jeju #Soingook #Eiffel #Statue off Liberty



EunTteong(은떵) Tv

-
bgm license


Kevin MacLeod의 Barroom Ballet - Silent Film Light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Audionautix의 Banjo Short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http://audionautix.com/
장동규 : 소인국테마파크에 제주공항 전시돼있어요?
장동규 : 소인국테마파크 에버랜드랑 비슷해요?
장동규 : 제주소인국테마파크에 에펠탑 전시 돼있어요?
장동규 : 소인국테마파크 요구르트 모양은 자판기에요?
팩트튜브 : 겸둥이 영상 잘보고 갑니다^^
마우스 : 안녕하세요~~저두 구독했어요~~ 광남코믹스 도 구독해주세요~~ 근데..아이들이 너무 귀엽네요;.ㅠㅠ
승별자매 : 소인국파크는 한번도 못가봤네요^^ 잘보고 갑니다 급제주도 가고싶네요~~자주놀러올께요
써니's알쓸요리 : 제주도는 많이 가봤지만 소인국은 한번도 안가봤는데~요렇게 영상으로 보니 좋네요^^은떵이 넘 귀여워요^^꾹꾹눌러 이웃하고갑니다^^소통하며지내요^^
도도패밀리 : 아이가 너무 귀엽네요ㅎㅎ 우리애들도 제주도한번 데려가야겠습니다. 잘보고 가요 자주 놀러올께요
배꿍 : 와우 좋네요

2016년 제주도 소인국 테마파크

축소된 건물 모형이 마치 실제 모습 같이 보입니다.
좋아좋아 : 리틀경복궁 오오 굿굿

... 

#제주도소인국테마파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0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okuri.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