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추는스피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압도적찬사 조회 1회 작성일 2020-08-14 16:10:35 댓글 0

본문

춤추는 클라스가 남다른 해외직구 '댄스봇'스피커의 위엄;; (기존 댄스스피커는 그냥 덩실덩실 느낌?) ㅣ DanceBot Bluetooth Speaker

#댄스봇 #댄스봇스피커 #댄스봇블루투스스피커 #댄싱스피커 #댄싱블루투스스피커 #일렉트로맨스피커 #일렉트로맨댄싱스피커 #dancing robot #dancebot #dancing robot speaker #kickstarter #킥스타터

블루투스 스피커가 이젠 춤도 춘다고? 해외직구로 춤추는 댄스봇 블루투스스피커가 2달만에 왔습니다! 시중에 나온 댄싱스피커는 그냥 애들 장난감 수준.


. MD수첩 YOUTUBE Subscribe ▶ https://goo.gl/ewpgz7
. MD수첩 FACEBOOK page ▶ https://goo.gl/qF6vbv
. MD수첩 C.C.H homepage ▶ https://goo.gl/qF6vbv

Product Review Contact. khwljs@naver.com
블랙튜터 : 오 ㅎㅎ
무한궤도 좋았다 ♡

떨어지는 거
개웃김 ㅋㅋㅋㅋㅌ
짜라 : 댄싱스피커 처음 보는데 뽐이 확 오는데요? 그런데 음질은 어떤가요? 그리고 노래 잘 부르시네요~~
또마니TV : ㅋㅋㅋㅋㅋ저놈 발놀림이 장난이아니네요.
댄스,힙합,지루박까지ㅋㄷㅋㄷ
아!!그리고 형님 누가마왕팬아니랄까봐

블루투스 스피커? 춤추는 로봇? 씽고 리뷰! Bluetooth Robot Speaker

오퍼스원 블루투스 스피커 '씽고'를 구입했습니다.
와디즈 펀딩 때부터 눈여겨 보던 댄싱로봇인데요, 언박싱 영상을 준비해봤습니다.
저보다 춤을 잘추네요. 댄싱머신인가 로봇스피커인가...
라꾸 : 귀욥따ㅋㅋㅋ
유carly : ㄱ...귀여워!!! 저 지금 이거 살까 말까 진짜 고민 중인데 가격대비 큰 기능이 없는거 같아 고민중이거든오 ㅠ 귀여움만으로 살 가치가 있을까요!??!!

[다다토이] 이제 짱구랑 같이 춰! 춤추는 블루투스 스피커

노래 틀어놓고 혼자 춤추는 사람.. 많이 외로웠지?
이제 눈치보지 말고 짱구랑 같이 춰!!!
구매좌표▶http://bit.ly/2EggaCS
-
다다토이 구독하기✔http://bit.ly/2vXCNVp
애옹스 : 뭐야 왜 이거 다 품절이야!!!!!!!!!!
소고기국 : 이거 우리집에 짱구랑 맹구있는데 맹구가
떨어져 죽었습니다
김쀍쀍 : 짱구목소리 수현님 닮았다 했는데 진짜 수현님....
임소현 : 짱아랑 흰둥이가 없어 아쉽지만 귀엽네
잡로 : 예쁜(?) 수현이 누나
찐팬알수없음 : 감상 ㄱㄱ
제한 : 애들이 단체로 아내의 유혹을 봤나 입옆에 점이있냐
꽁꺙꺙 : 저 맹구잇어요 ㅋㄱㄱㅋㅋㅋ 아빠가 사왓어여
김나윤 : 필요하지 않은데 왜 갖고싶지???
돈까스윙스 : 다들 볼에 매력 점 하나는 갖고 있지 않나요?

... 

#춤추는스피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4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okuri.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